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헬로비너스 "신인 걸그룹은 과일즙, 우린 과일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 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로 컴백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본인들의 매력을 과일청에 비유했다.

헬로비너스가 11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헬로비너스는 수많은 걸그룹 속 본인들만의 매력에 대해 "신인 걸그룹이 상큼한 과일즙이라고 하면 저희는 과일청"이라고 했다.

헬로비너스는 "저희는 6년차 활동으로, 성숙하고 세련미 작정하고 나왔다"며 "1년 6개월 동안 개인적, 팀적으로 많이 성숙해져서 돌아왔다. 알차게 열심히 준비해서 돌아온 만큼 예쁘게 봐달라. 헬로비너스만의 에너지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헬로비너스의 이번 활동은 1년 6개월 만이다. 이들은 2015년 7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난 예술이야' 이후 오랜 공백기를 가졌다.

헬로비너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는 스윙 장르와 레트로 요소의 휘파람, 피아노 그리고 드럼을 편곡한 레트로 스윙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경쾌한 팝 댄스곡이다.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콘셉트로 담아낸 가사가 밝고 경쾌하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빛이 내리면(Glow)', '파라다이스(Paradise)', '런웨이(Runway)'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헬로비너스 "신인 걸그룹은 과일즙, 우린 과일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